작성일 : 17-09-13 10:45
★ 예약 변경 및 취소 안내 ★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783  
안녕하세요. 인천대학교 공동기기센터입니다.

현재 공동기기센터 장비 사용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약하도록 되어있으나
예약 취소나 변경은 사용자가 수정할 수 없습니다.

1. 예약 변경 시
 - 변경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을 잡아주시고, 반드시 요청사항에 취소 사항에 대하여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 ex. 5/3일 오후 2~4시 SEM 예약 취소하고 이번 건으로 변경합니다.

2. 예약 취소 시
 - 커뮤니티 Q&A 게시판에 해당 예약 건에 대하여 취소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  - 커뮤니티 Q&A 호환이 안되어 글이 써지지 않으실 경우에는 담당 선생님에게 메일 보내주시기 바라겠습니다.


당일 예약 취소 및 변경은 반드시 센터 사무실로 전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공동기기센터 운영세칙에 의해 예약을 무단으로 취소하거나 변경하시는 경우
장비 사용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